제품검색

ex비스프리 / 내열유리 / 4면결착 / 프라이팬 / 텀블러

close
뉴스룸

함께 하는 락앤락

기업의 이윤과 공익적 가치를 조화시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뉴스룸

홍보 ㈜락앤락, 가을∙겨울 시즌 겨냥 ‘2018 락앤락 보온병 세트’ NS 홈쇼핑 론칭

등록일2018.10.29

조회수472

 

㈜락앤락, 가을∙겨울 시즌 겨냥 ‘2018 락앤락 보온병 세트’ NS 홈쇼핑 론칭

 

- ㈜락앤락, 가을∙겨울 시즌 유용한 ‘2018 락앤락 보온병 세트’ 홈쇼핑 전용으로 출시
- 고급스러운 곡선 디자인에 트렌드 컬러 반영, 언제 어디서든 세련된 보온병 탄생
- 3가지 용량의 보온병 비롯 보온도시락과 죽통, 전용 쇼퍼백까지 알찬 세트로 구성

 

<2018년 10월 29일>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 www.locknlock.com)이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2018 락앤락 보온병 세트’를 NS홈쇼핑에서 론칭한다.

 

30일(화) NS홈쇼핑에서 오전 7시 25분부터 55분간 선보이는 ‘2018 락앤락 보온병 세트’는 우아하고 유려한 곡선 디자인에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의 트렌드 컬러를 반영, 세련미를 한층 살린 제품이다.

 

쌀쌀한 날씨를 대비해 ▲보온병 3종 및 ▲보온도시락 ▲죽통 등 총 9종으로 구성했다. 맞춤형 ▲전용 쇼퍼백까지 포함해 실내는 물론 야외활동 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보온병은 넉넉한 용량의 1.6L와 휴대하기 좋은 700ml, 500ml 등 3가지로 마련했다. 고급스러운 광택이 느껴지는 메탈 베이스를 기본으로, 다크 그레이와 와인, 골드 색상을 각각 적용해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다양한 사이즈의 보온 도시락과 죽통도 함께 구성해 수험생부터 도시락을 챙겨다니는 직장인까지 두루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18 락앤락 보온병 세트’는 내∙외병 모두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쉽게 녹슬지 않아 내구성이 좋다. 내부 특수 알루미늄 코팅으로 열 손실을 최소화해 보온력도 뛰어나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테일도 주목할 만하다. 간편하게 개폐하는 원터치 마개로 사용이 쉽고, 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뚜껑은 윗면을 평평하게 디자인해 더욱 안정적이다.

 

락앤락은 ‘2018 락앤락 보온병 세트’ NS홈쇼핑 론칭 방송을 기념해, 9종을 9만9천원에 판매한다. 

 

㈜락앤락 영업2본부 이경숙 상무는 “가을∙겨울철 추위에 대비해, 락앤락의 우수한 보온제품과 전용 쇼퍼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살려 패션 아이템은 물론, 실속을 살린 구성으로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