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검색

ex비스프리 / 내열유리 / 4면결착 / 프라이팬 / 텀블러

close
뉴스룸

함께 하는 락앤락

기업의 이윤과 공익적 가치를 조화시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뉴스룸

제품출시 ㈜락앤락, 전자레인지용 ‘간편식 글라스’시리즈 출시

등록일2017.08.08

조회수1,778

쉽게 요리하고, 맛있게 데우자!
㈜락앤락, 전자레인지용 ‘간편식 글라스’시리즈 출시

 

 

- ㈜락앤락, 간편식을 쉽고 맛있게 조리하는 전용 용기 ‘간편식 글라스’ 4종 출시
- 컵 용기∙냄비용기∙납작용기로 컵라면부터 찌개/탕, 만두 등 각종 간편식을 편리하게 조리
- 내열유리 소재로 전자레인지∙오븐 사용도 안심, 수분 조절 스팀홀로 맛은 UP
- 시판중인 간편식을 그대로 담을 수 있는 최적화된 용량과 깔끔한 디자인

 

 

<2017년 8월 8일>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 (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최근 1인가구 및 간편식 열풍에 맞춰 쉽고 맛있게 한끼 준비가 가능한 ‘간편식 글라스’ 4종을 출시했다.

 

락앤락 ‘간편식 글라스’ 4종은 컵라면, 볶음밥, 파스타, 만두 신제품 등 각종 가정간편식(HMR)을 보다 맛있고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게 해준다. 전자레인지 및 오븐 조리에 최적화된 내열유리 소재로 일회용기 사용에 대한 불안감은 덜어주는 반면, 얼마든지 양념이나 식재료를 추가해 새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모디슈머(modify+consumer)에게도 매우 반가운 제품.

 

신제품 간편식 글라스는 ▲컵 용기(550ml), ▲냄비용기(1100ml), ▲납작용기(650ml, 900ml)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간편식’ 전용이라는 제품 컨셉에 맞춰, 시중 판매되는 간편식에 최적화된 용량을 자랑한다. 550ml의 컵 용기는 소용량 컵라면 및 시판되는 죽, 수프를 넣어 조리하기 좋고, 1.1L 냄비용기는 봉지라면이나 육개장, 삼계탕, 부대찌개 같은 국∙탕∙찌개 종류에 잘 어울린다.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된 납작 용기는 1~2분에 맞춰 만두, 파스타, 볶음밥 등의 조리에 안성맞춤. 특히 컵 용기는 뚜껑 위 젓가락 거치용인 작은 홈과 조리 직후 바로 테이블로 옮길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 디테일한 부분까지 활용도를 높였다.

 

락앤락 간편식 글라스는 뚜껑을 덮은 채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뚜껑에 스팀홀이 있다. 스팀홀이 가열시 발생하는 내부 증기만 빼내고 음식의 수분은 지켜주어 촉촉하면서도 맛있는 조리를 가능하게 한다. 5~10분 내의 간단한 조리 후 바로 식탁에 올려도 손색이 없을 만큼 깔끔한 디자인도 장점.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홍덕희 상무는 “대중화∙고급화된 간편식이 이제는 온전한 한끼 식사 대용품으로 주목 받으면서, 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걸맞는 제품개발에 힘써왔다.”며, “락앤락은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를 사용한다는 장점을 충분히 살려 전자레인지 이용에 최적화된 신제품 간편식 글라스를 선 보였고, 누구나 사용이 편리해 1인가구 뿐 아니라 맞벌이 부부, 살림에 지친 육아맘 등 폭 넓은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간편식 글라스’는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www.locknlockmall.com)을 비롯해 대형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