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검색

ex비스프리 / 내열유리 / 4면결착 / 프라이팬 / 텀블러

close
뉴스룸

함께 하는 락앤락

기업의 이윤과 공익적 가치를 조화시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뉴스룸

홍보 ‘락앤락 오븐글라스’ 한국소비자웰빙지수 9년 연속 1위 수성

등록일2017.08.28

조회수1,783

‘락앤락 오븐글라스’
한국소비자웰빙지수 9년 연속 1위 수성

 


- ㈜락앤락,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유리밀폐용기 부문 9년 연속 1위
-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특성 반영, 모노글라스∙간편식글라스 등 아이디어 제품 다수 출시
- 조리에 특화된 기능성 용기로 20-30세대 비롯 보다 폭넓은 소비자층 공략해 나갈 것

 

<2017년 8월 23일>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이사 김준일, www.locknlock.com)의 ‘락앤락 오븐글라스’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7년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유리밀폐용기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락앤락의 대표 유리식기인 ‘락앤락 오븐글라스’는 열 접촉이 잦은 주방식기 사용환경을 세심히 고려해 만든 제품이다.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를 활용해 전자레인지는 물론 오븐, 열탕소독, 식기세척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주방생활의 안전과 편의성을 모두 높였다.

 

보관부터 조리∙테이블웨어까지 모두 가능한 ‘락앤락 오븐글라스’는 간결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는 기능성 용기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올 여름 출시된 ‘모노글라스’는 간단 요리부터 일품 오븐요리까지 문제없는 세련된 용기 디자인을 실현,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임과 동시에 각종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탈 만큼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최근에 선보인 락앤락 ‘간편식 글라스’는 컵라면, 볶음밥, 파스타 등 각종 간편식을 보다 맛있고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간편식 전용용기로 20~30세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락앤락 오븐글라스는 끊임 없는 연구개발은 물론, 사회적 트렌드를 고려한 제품들로 시대적 요구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간편식 글라스와 같이 앞으로도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신제품들로 20~30대 젊은 소비자층까지 폭넓은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 해로 제 14회를 맞이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상품, 서비스 및 공간의 웰빙 정도를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의 항목으로 조사하여 부문별 최고의 제품/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이번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총 421개 브랜드 대상, 약 84,200개의 표본을 분석/조사하였으며, 락앤락 오븐글라스는 경쟁브랜드를 제치고 소비자의 선택을 받음으로써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