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검색

ex비스프리 / 내열유리 / 4면결착 / 프라이팬 / 텀블러

close
뉴스룸

함께 하는 락앤락

기업의 이윤과 공익적 가치를 조화시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뉴스룸

홍보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

등록일2018.02.09

조회수2,322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

 

-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 ‘iF디자인 어워드 2018’ 가정용품/식기류 부문 수상
- 흐트러짐 없이 블록처럼 층층이 쌓아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 완성
- 용기들 간 안정적 적층을 돕는 ‘6mm 히든캡’으로 사용 편의성까지 만족시켜

 

<2018년 2월 8일>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 (대표 김준일, 김성훈 www.locknlock.com)의 신개념 밀폐용기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가 iF 디자인 어워드 2018 (iF DESIGN AWARD)에서 가정용품/식기류(Household/Tableware)분야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에서는 총 6,400여 개의 제품이 혁신·기능·심미성 등 총 5가지 측면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마치 블록처럼 흐트러지지 않고 차곡차곡 쌓을 수 있어 탁월한 정리감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밀폐용기로, 지난 여름 국내 출시 이후 블록형 용기로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용기 하나하나가 모여 안정적인 형태를 이뤄 전체적으로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한다. 특히 뚜껑 상단 가장자리에 6mm 높이의 턱을 주어 ‘6mm 히든캡’이라고도 불리는 디자인 포인트가 적층된 용기의 굴러 떨어짐을 방지함으로써 사용의 편의성까지 만족시켰다.

 

또한, 유리처럼 투명한 몸체에 모던한 브라운 컬러의 뚜껑이 더해져 한결 차분한 느낌을 주며,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뚜껑엔 스트라이프 패턴을 넣어 디테일을 살렸다. 돌기가 없는 몸체는 음식을 담은 채 테이블웨어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홍덕희 상무는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디자인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키며 국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그 우수함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돼 매우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 와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힐 만큼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