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검색

ex비스프리 / 내열유리 / 4면결착 / 프라이팬 / 텀블러

close
가맹점 FAQ

만족을 넘어선 감동

고객의 소리에 마음으로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가맹점 FAQ

락앤락플러스

락앤락 플러스는 4,0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주방생활용품과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노하우를 통해 새로운 소비경험과 더 나은 삶의 가치를제공하는 프리미엄 쇼핑문화공간입니다.

가맹점 브로슈어 다운로드

브로슈어는 브라우저 특성에 따라 열람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PC버전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새로고침
  • [개설 준비] 개설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크게는 [상담 → 후보지 상권분석 → 본부 승인 및 가맹계약 체결 → 인테리어 → 직원 채용/교육 → 매장 오픈]  순으로 진행되며 상세 개설절차는 [개설 프로세스]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설 프로세스 바로가기

  • [개설 준비] 개설에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나 드나요?

    공사기간은 20일 정도 소요되며, 공사 전 도면작업, 업체선정, 계약까지 포함하여 30~40일 정도 소요됩니다.

  • [개설 준비] 인테리어 공사는 본사를 통하여 하나요?

    인테리어 공사는 본사의 협력업체를 통해서 선정되어 본사의 감리 하에 진행하게 됩니다.
    점주님께서 직접 공사하는 것도 가능하나, 락앤락 플러스 전 매장의 통일성을 위해

    본사의 감리를 받으셔야만 하며, 감리비용이 청구됩니다. 

  • [개설 준비] 오픈 시 본사 지원사항이 있나요?

    가맹점 오픈 시 전단지, 인쇄물, 사은품, 디스플레이, 인력지원, 명함 등을 협의하여 지원해 드리고 있으며

    오픈 초기 매장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개설 준비] 가맹점주 교육을 지원해주나요?

    성공리에 락앤락 플러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락앤락은 가맹점주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주는 가맹 계약 체결 후 본사 교육일정에 따라 교육을 이수하게 됩니다.

     

    락앤락 제품교육은 물론 매출관리/재고관리 등의 필수이론 및 진열, POS 등의

    서비스 교육, 직영매장 현장근무를 통한 현장 OJT 등의 교육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