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검색

ex비스프리 / 내열유리 / 4면결착 / 프라이팬 / 텀블러

close
뉴스룸

함께 하는 락앤락

기업의 이윤과 공익적 가치를 조화시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뉴스룸

제품출시 락앤락, 용량 확인이 쉬운 ‘안심하고 쓰는 첫 이유식 용기’ 출시

등록일3/11/2020

조회수698

락앤락, 용량 확인이 쉬운 ‘안심하고 쓰는 첫 이유식 용기’ 출시

 

- 몸체에 눈금이 새겨져 정량 맞추기 수월…육아 초보자에게 특히 유용
- 이유식 초∙중기에 안성맞춤 용량, 열에 강하고 안전한 내열유리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용량 확인이 쉬운 이유식 전용 용기, ‘안심하고 쓰는 첫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

 

락앤락 ‘안심하고 쓰는 첫 이유식 용기’는 1회분 이유식을 보관하기 유용한 제품으로, 몸체 자체에 눈금이 새겨져 있어 한눈에 정량을 알 수 있다. 120ml와 15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이유식을 시작하는 초기(5~6개월)부터 중기(7~8개월)까지 사용하기 좋아 육아 초보자에게 특히 안성맞춤이다.

 

락앤락 ‘안심하고 쓰는 첫 이유식 용기’는 위생과 편리라는 측면에서, 이유식을 준비하는 부모들이 가장 원하는 부분들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우선 별도의 눈금 스티커를 준비하지 않아도 용량을 쉽게 맞출 수 있도록, 30ml 및 1온스(oz) 단위로 몸체에 눈금을 표기했다. 월령에 따라 적정량을 조절하기 수월하고 아이에게 먹인 양도 체크할 수 있다. 또한 열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만들어 위생적이며 안전하다. 영하 20도에서부터 400도까지 견디는 강점을 갖춰 냉장고나 냉동실에 보관한 뒤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용기째 바로 데우면 된다. 중탕이나 밥솥 조리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열탕 소독이 가능해 위생까지 간편히 챙길 수 있다. 유리 재질의 특성상 색 배임도 없다.

 

또한 결착 방식의 뚜껑과 공기 흐름을 차단하는 중공형 실리콘 기술로 밀폐력이 뛰어나 음식을 더욱 신선하게 유지하며, 이동 시 국물이나 냄새가 새는 것을 방지해 준다.

 

락앤락 ‘안심하고 쓰는 첫 이유식 용기’는 직사각(120ml)과 원형(150ml) 2가지 형태다. 여러 용기에 이유식을 소분해 사용하는 점을 고려해 2~3개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락앤락 개발1팀 이미영 팀장은 “우리 아이가 처음 사용하는 이유식 용기인 만큼 소재의 안전성과 사용 편의를 높인 전용 용기를 개발했다”며 “육아 초보자도 헤매지 않고 쉽게 이유식을 준비할 수 있어 한층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안심하고 쓰는 첫 이유식 용기’는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 지마켓과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