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검색

ex비스프리 / 내열유리 / 4면결착 / 프라이팬 / 텀블러

close
뉴스룸

함께 하는 락앤락

기업의 이윤과 공익적 가치를 조화시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뉴스룸

뉴스 락앤락, 환경·안정성 입증…KS-WEI 주방용 밀폐용기 1위

등록일7/23/2020

조회수377

락앤락, 환경·안정성 입증…KS-WEI 주방용 밀폐용기 1위
 

- 웰빙제품 서비스 만족도 평가 최고
-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 활용도 높아

 

락앤락이 유리 용기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주방용 밀폐용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되는 웰빙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는 인증 제도다. 매년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의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항목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락앤락 글라스 용기는 영하 20℃에서부터 400℃까지 견디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오븐용·열탕용 내열유리제식기 KS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내냉·내열성이 뛰어나 냉장, 냉동실 보관은 물론 열탕 소독, 중탕,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 고온에서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락앤락은 지난 2007년 강화유리보다 가벼우면서도 유리가 저절로 파손되는 ‘자파현상’이 없는 안전한 내열유리 소재의 락앤락 글라스를 출시했다. 이를 시작으로 보관부터 요리, 테이블세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오븐글라스 라인, 각종 간편식에 최적화된 간편식 글라스, 스팀 배출구 마개가 달린 햇쌀밥용기와 계란찜용기 등 다양한 용도와 디자인의 내열유리 용기를 선보여 왔다.

 

최근에는 전면이 투명해 내용물 확인이 쉬운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와 밥 전용 용기인 ‘바로한끼’ 시리즈를 잇따라 내놓으며, 유리 용기를 선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류경우 락앤락 마케팅총괄 상무는 “코로나19로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락앤락 글라스 제품이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것은 더욱 의미가 있다”며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혁신 제품을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플레이스엘엘 등 직영 매장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금액대별로 칼도마살균블럭과 각종 조리도구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