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검색

ex비스프리 / 내열유리 / 4면결착 / 프라이팬 / 텀블러

close
뉴스룸

함께 하는 락앤락

기업의 이윤과 공익적 가치를 조화시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뉴스룸

제품출시 락앤락, 유리 밀폐용기의 기준을 높인 ‘탑클라스' 출시

등록일9/21/2020

조회수414

락앤락, 유리 밀폐용기의 기준을 높인
‘탑클라스' 출시

 

- 40여 년간의 기술과 노하우 접목해…소비자 불편사항 해소한 유리 밀폐용기
- 변화한 주방환경에 최적화돼 냉동실은 물론, 식기세척기와 에어프라이어에도 사용가능
- 출시 기념, 다음달 11일까지 락앤락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에서 특가 할인 판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우수한 소재와 차별화된 기능성으로 유리 밀폐용기의 기준을 높인 ‘탑클라스’를 출시했다.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최고 등급을 뜻하는 이름처럼, 40여 년간 이어온 락앤락의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탄생한 제품이다. 그 동안 용기를 사용하면서 경험한 다수의 불편사항을 해소해, 주방 내 어디서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차별화된다.

 

먼저, ‘탑클라스’는 다변화된 주방 환경에 맞춰 사용처의 폭을 한층 넓혔다. 영하 20℃부터 400℃까지 견디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몸체를 만들어, 냉장∙냉동실은 물론 식기세척기와 에에프라이어, 오븐 등 대표적인 주방가전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식기세척기에는 뚜껑과 용기를 함께 넣을 수 있고, 음식을 담아 용기째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가 가능해 주부9단은 물론 살림초보가 활용하기에 유용하다.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용기에 음식 냄새나 색이 남는 불편함도 덜어준다. 음식이 직접 닿는 뚜껑에 냄새와 색 배임이 적은 신소재 트라이탄을 적용해 한층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트라이탄은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유리처럼 투명하면서도 가벼워 보관 중인 식재료을 한눈에 파악하기도 쉽다.

 

한옥 처마의 곡선을 모티브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동시에 사용편의성을 선사하는 점도 돋보인다. 뚜껑 상단 가장자리에서 안쪽으로 들어간 곡선이 5mm의 깊이를 형성해 안정적인 적층을 선사한다. 용기를 층층이 쌓아도 흔들림이 없고, 15도 각도까지 기울어도 쓰러지지 않아 쌓인 용기를 한번에 꺼내기도 쉽다. 또한 뚜껑과 용기를 결착하는 클립이 곡선 구조를 이뤄 넉넉한 공간으로 여닫기에도 편리하다.

 

락앤락 개발1팀 이미영 팀장은 “밀폐용기의 대명사인 락앤락이 만드는 락앤락글라스 용기만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명확히 알리고자 ‘탑클라스’란 이름에 걸맞은 기능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음식보관부터 조리, 세척까지 걱정 없는 ‘탑클라스’로 다가오는 추석도 한층 수월하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탑클라스’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 달 11일까지 락앤락 직∙가맹점과 락앤락몰에서 특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락앤락몰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리뷰 이벤트를 마련, 식기세척기와 스팀 조리가 가능한 자사의 스팀에어프라이어를 포함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대형마트 이마트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